본문 바로가기

MONEY

[절약 꿀팁]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총정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천 코드 : ISM6QE안하면바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돌이 맥시멀리스트 짠맥이입니다 🙋🏼‍♂️

 

저는 네이버 쇼핑을 굉장히 애용하는 편입니다. 당장 필요한 제품들은 쿠팡 로켓배송을 많이 쓰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 대부분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생필품이나 전자 제품, 생활 용품 등을 구매하는데요. 그 이유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률이 다른 쇼핑몰이나 페이에서보다 훨씬 더 높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시는 만큼 전문가들이 많겠지만, 오늘은 제 나름대로 파악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 많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


1. 체크카드 / 신용카드

 

먼저, 네이버와 제휴한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네이버가 페이 서비스를 출시한 초기부터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인 것 같아요. 예전에는 신한카드와 제휴한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가 무조건 1% 적립이어서 많은 분들이 발급받아서 사용하셨을텐데요. 지금은 아쉽게도 단종이 되었어요 😥

 

2021년 5월 기준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는 체크카드 1장, 신용카드 2장 정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 네이버페이 taptap 삼성카드,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입니다.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는 무조건 1% 적립이지만, 월 한도 1만원까지입니다. 또 체크카드이지만 연회비 5,000원이 있어요.

네이버페이 신용카드는 제가 따로 자세히 설명해둔 글이 있으니까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

 

2021.04.26 - [재테크/카드ㆍ통장 추천] -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3종 추천 : 톡톡PAY(국민), 네이버페이 taptap(삼성),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신한)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3종 추천 : 톡톡PAY(국민), 네이버페이 taptap(삼성), 네이버페이 라

안녕하세요, 짠돌이 맥시멀리스트 짠맥이입니다. 요즘 간편결제 많이 이용하시죠?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삼성페이를 못 쓰기 때문에 다양한 간편 결제 수단을 스마트폰에 등록해두고 사용하고

go-minimallife.tistory.com

 

2. 네이버통장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방법은 네이버통장입니다. 네이버통장은 네이버와 미래에셋대우가 함께 제휴해서 만든 CMA 통장인데요. 네이버통장에 돈을 넣어두기만 해도 최대 연 3% (신규 가입자 한정 6월 30일까지 최대 연 7%) 이자를 주는 통장이라서 인기가 많아요. 하지만, 돈만 넣어두는 것보다는 네이버페이 결제할 때 네이버 통장을 통해 충전을 해서 결제를 하면 최대 3%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요.

 

이미 사용하고 계신 신용카드가 있으시거나, 무실적으로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통장을 통해 최대 3%까지 포인트 적립을 받으시길 바라요 👏👏👏

 

2021.03.31 - [재테크/카드ㆍ통장 추천] - [통장 추천] 네이버 통장에 돈 넣고 3% 챙겨받자 (2021년 6월 30일까지)

 

[통장 추천] 네이버 통장에 돈 넣고 3% 챙겨받자 (2021년 6월 30일까지)

안녕하세요, 짠맥이입니다. 요즘 예, 적금으로 재산 증식을 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죠? 주식이나 가상화폐 시장이 워낙 핫하기도 하지만 금리가 워낙 낮기 때문에 재산을 늘리는 용도로는 의미가

go-minimallife.tistory.com

 

3.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추천인 코드 : ISM6QE안하면바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만든 구독 서비스인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멤버십+ 아이콘이 적용된 상품들을 구매했을 때 추가적인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쇼핑 적립뿐만 아니라 티빙 / 웹툰 /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 중에 매월 택1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티빙만 이용해도 충분히 가입할 만한 것 같아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구독료는 월 4,900원 / 연 46,800원 (월 기준 3,900원)입니다.

 

 

연간 구독권으로 결제해서 쇼핑 적립도 받고, 네이버통장으로 추가 적립까지 받으면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때마다 꽤 많은 포인트들이 쏠쏠하게 쌓이니까 활용해보세요. 저는 이번 달에만 8만원 정도의 추가 적립을 받았어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000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고 하니까 꼭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주세요.

 

http://naver.me/xJN4pQ6E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ISM6QE안하면바보

campaign.naver.com


오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요즘 쿠팡이 로켓와우로 엄청난 성장을 하게 되면서, 네이버가 후발주자로 소비자들을 유인하기 위해 혜택을 마구 쏟아내는 것 같아요. 우리는 경쟁을 지켜보면서 최대한 혜택을 받으면서 현명한 소비를 하면 되겠죠? 👐

 

오늘 알려드린 방법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을 많이 받으시고 다양한 사용처에서 활용하시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네이버를 긴장하게 만든 쿠팡 로켓와우클럽과 쿠팡 카드 추천에 대한 소개글도 준비해볼게요.

 

오늘 글이 괜찮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이상, 짠맥이었습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2021.03.28 - [재테크/절약 꿀팁ㆍ앱테크] - [앱테크] 토스 프라임 : 토스 정기구독 할 만할까? (광고 아님)

 

[앱테크] 토스 프라임 : 토스 정기구독 할 만할까? (광고 아님)

안녕하세요, 짠맥이입니다. 요즘 OTT 서비스로 대표되는 구독형 서비스가 참 많죠? 저도 넷플릭스, 웨이브부터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영상 구독 서비스는 대부분 사용하고 있는데요. 영상 구독 서

go-minimallife.tistory.com

2021.03.18 - [재테크/절약 꿀팁ㆍ앱테크] - [앱테크] 머지포인트로 20% 할인 받아보자!

 

[앱테크] 머지포인트로 20% 할인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짠맥이입니다. 요즘은 각종 페이류들의 전성시대라고 할 정도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 다양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네이버페이의

go-minimal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