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인테리어] 한샘 포레 릴렉스 2인 세트 - 낮은 식탁 완전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맥이입니다.

 

코시국 이후로 집에 있는 시간이 꽤 길어지니까 집안 가구나 가전들에 관심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저도 집에만 있다 보니까 티비랑 소파를 벗어날 수가 없게 되더라고요.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 있으니까 사람이 점점 더 무기력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하루를 낭비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소파를 처분했어요.

 

소파를 처분하고 그 자리에 테이블과 의자를 놓기로 마음먹었지만 마땅한 제품을 구하지 못했어요.

 

제가 원하는 조건

 

1) 테이블이 넓었으면 좋겠다.

2) 책상보다 낮았으면 좋겠다. (책상이랑 비슷한 높이라면 굳이 테이블을 살 이유가 없었음)

3) 의자가 편했으면 좋겠다.

 

이 조건 중에 낮은 테이블을 구하는 게 제일 쉽지 않았어요.

보통 우리나라의 테이블의 기준이 성인 남성 기준에 맞춰져 있어서 70cm가 대부분 넘다 보니까 낮은 테이블은 거의 없었어요.

열심히 검색을 한 결과 찾아낸 것이 바로 한샘 포레 릴렉스 2인 세트였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 돈으로 직접 산 한샘 포레 릴렉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1. 구매 및 배송

 

제품 상세 사이즈 먼저 보여드릴게요.

 

 

제품 구매는 한샘몰에서 했어요.

봄 특가였는지 뭔지 모르겠지만 세일을 진행 중이어서 조금 더 싸게 구할 수 있었어요. (드라마틱하게 저렴하게 구한 건 아님)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 점 써서 실제 구매가는 조금 더 낮았어요.

*구매할 때 배송일 지정 가능해요*

 

 

이 제품은 설치 기사님께서 설치를 해 주는 제품이 아닌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 DIY 제품이에요.

그래서 배송 기사님께서 배송만 해 주시는데, 배송 며칠 전부터 문자를 보내주셔서 까먹지 않을 수 있었어요. 근데 시간대를 정할 수 없으니까 가급적이면 배송 날은 스케줄을 좀 여유롭게 비워두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2. 설치

 

구성품 먼저 보여드릴게요.

설명서부터 나사까지 전부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설명서가 굉장히 자세하게 되어 있어요.

 

 

설치는 저 혼자 했는데 혼자 하기에도 무리는 전혀 없었어요. 설명서를 세심히 보니까 조금 넉넉잡아서 1시간 이내로 했던 것 같아요.

다만, DIY 제품은 남은 포장지나 상자를 처리하는 게 조금 번거로웠어요.

 

3. 완성

 

 

조립이 끝난 완성샷이에요.

저는 복층 오피스텔에 살기 때문에 원룸이라도 침대가 없어서 테이블을 놓기에 괜찮았어요.

 

낮은 테이블이니까 노트북 할 때도 책을 읽을 때도 만족했어요.

높이는 낮으면서 테이블 면적은 널찍한 것도 장점이에요. 식탁으로도 테이블로도 손색없는 다용도 제품이에요.

 

 

테이블을 보고 샀는데 의자도 만족감이 높았어요.

좌방석이 넓다 보니, 앉아 있을 때도 편하고 양반 다리를 하고 앉아도 전혀 부족함이 없었어요.

 

의자의 소재는 패브릭 느낌의 가죽 재질이라서 패브릭처럼 흡수가 되지 않다 보니, 국물을 쏟아도 그냥 닦아내면 돼서 좋았어요.

 

 

오늘은 한샘 포레 릴렉스 2인 세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용할수록 1인 가구, 신혼 가구로 손색없는 가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상이 없는 분들이라면 책상으로 사용해도 괜찮고 카페 느낌을 내기도 괜찮고 식탁으로 사용해도 괜찮아요.

코시국에 다들 행복한 집콕 생활 하시면 좋겠네요.

 

오늘 글이 괜찮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이상, 짠맥이었습니다.

 

반응형